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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부들을 위한 주택촌('63)-대한플라스틱공장 기공식('63)-월동준비('63)-제1회 한일 농림기술 교류회의('63)-토지개량조합대회 우수조합 표창('63)-한미 합동 군·관·민 교통안전기간('63)-우리 야구팀 일본 격파('63)(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야경 업무 시범대회('62)-제주탐라 미인선발('62)-영국의 공중전시('62)-수출되는 국산품('62)(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바다는 철통같다(70‘)-결실의 계절(70‘)-제7회 방송의 날 기념식(70‘)-제12회 충북예술제(70‘)-극동종합체육관 개관(70‘)-일선 장병 위문(70‘)(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속촌 개관(‘74)-통일탑과 평화의 종각 제막(‘74)-제23회 대한민국 미술 전람회(‘74)-새마을 권잠실 현판식(‘74)-국제인삼심포지엄(‘74)-전국 우수고등학교 야구 선수권대회(‘74)(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택복권 아파트 기공식('70)-철도 창설 71돌 기념식('70)-한국·멕시코 경제협력회의('70)-제5회 전국 기능 경기대회('70)-멕시코의 안드레스 살고 유화전 개최('70)-제1회 대통령기 쟁탈 전국 사격대회('70)(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청년회의소 제22차 전국회원대회('73)-제5차 한월 경제각료회담('73)-조달물자 품평회('73)-제11회 전국 여성대회('73)-전국 청소년 미술사생대회('73)-초등학교 빙상 실기 발표회('73)-연고 정기전('73)(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무총리 영·호남 수해지구 시찰('69)-제70주년 철도의 날('69)-주월군 모범용사 환영·귀국 보고 강연회('69)-제3회 전국 주부 백일장('69)-제1회 한우 챔피언대회('69)-결핵 이동 검진차 기증('69)-주부들을 위한 의상 전시회('69)(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5회 전국 여성대회('67)-경기도 가평 6.25참전 기념비 제막식('67)-키와니스 마을('67)-장정왕 선발대회('67)-레크레이션 축제의 밤('67)-제4회 아시아 남자농구 선수권대회('67)-연고 축구전('67)(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화제철소 제3용광로 기화식 거행('61)-세계 아동 미술전('61)-난쟁이 우주인('61)-미스 아메리카('61)-한·중 농구 경기('61)(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기도의 보물('82)-고려청자 재현하는 도공('82)-양주 별산대놀이('82)-울릉도 망상초등학교 육군사관학교 방문('82)-연고전('82)-제주 한라산 행글라이더('82)( KTV 국민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164, www.ktv.go.kr )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음의 비타민을 나눠 드립니다.
마음의 비타민을 나눠 드립니다 웃음치료사 배기호 교수(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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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일을 잡(job)아라 21부 - 가상현실 전문가
내일을 잡(job)아라 21부 - 가상현실 전문가(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버트 케네디 미 법무부장관 내한(64')
*시사 줌인-로버트 케네디 미 법무부장관 내한(64') *시사 줌인-모범운전사 표창(64') *시사 줌인-수출목표 10억불(70')*시사 줌인-우리는 건설한다(70') *그때 그 시절-설날(92') *문화예술-성서의 글자로 된 성화(58')(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일을 잡(job)아라 21부 - 이런 직업 보셨나요?
내일을 잡(job)아라 21부 - 이런 직업 보셨나요?(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휴폐업 가장에게도 '긴급생활비'지원
*휴폐업 가장에게도 '긴급생활비'지원*믿을 수 있는 직거래장터, 농수산물 사이버거래소*노인 맞춤형 일자리 창출, 시니어 클럽(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재희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에게 듣는다
전재희 보건복지가족부 장관에게 듣는다(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09 국립극단 특별기획공연 스튜디오 배우열전 - 통닭
2009 국립극단 특별기획공연 스튜디오 배우열전 - 통닭(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새재를 넘어 과거로 떠나는 여행!
*문경새재를 넘어과거로 떠나는 여행!*생명을 불어넣는 손끝의 예술목조각장 박찬수*김종관 감독의 '낙원'(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국회의원 국군 위문(64')
*시사 줌인-국회의원 국군 위문(64') *시사 줌인-수출진흥(64')*시사 줌인-확장되는 철도건설(64') *그때 그 시절-수재민에 무료 진료(63')*그때 그 시절-워커힐 준공(63') *문화 예술-영사 기술 강습(60')*문화 예술-체육상 시상(61') *해외 토픽-무너진 댐(64')(한국정책방송 KTV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 - 여자의 일생(1)
여자의 일생
1968년 개봉 감독 :신상옥 주연 : 최은희, 남궁원 KTV 시네마에서 함께 합니다. (KTV 한국정책방송 케이블방송, 위성방송 ch520 www.ktv.go.kr ) 저작권자 ⓒ 한국정책방송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해외 선진국, 브랜드 제고 위해 총력
앞서 국가브랜드위원회 출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국가브랜드는 한 국가에 대한 호감도와 신뢰도를 총칭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우리나라의 국가브랜드 가치는 어느 정도 수준이고, 해외 선진국은 어떤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국가브랜드는 그 나라의 역량을 평가하는 무형의 자산으로 그 중요성은 날로 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세계 13위의 경제규모에 비해 매우 낮게 평가받고 있는게 현실입니다.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2008년 안홀트 국가 브랜드 지표에 따르면 우리나라는 조사 대상국 50개 나라 가운데 33위에 그쳤습니다. 이같은 국가브랜드의 영향으로 우리나라 제품은 모든 면에서 동일한 미국산 제품과 비교해 66%수준으로 저평가되고 있습니다. 선진국들은 일찍부터 국가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가부끼, 스시, 기모노와 스모처럼 가장 일본적인 것을 가장 세계적인 것으로 만든 일본은 전통문화를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일본은 지난 2005년 신일본양식이라는 국가브랜드를 만들어 일본 전통문화의 현대적 디자인과 기능으로 재 구성하는 작업을 진행해 왔고, 이후 민관 협력을 바탕으로 신일본양식협의회를 구성해 구체적인 사업을 진행중입니다. 일본의 생활문화에 녹아있는 장인정신을 내세워 정교함을 자랑하는 스위스와 더불어 일본의 기술력 또한 자동차와 전자제품 등 산업 전반에 걸쳐 세계 정상으로 평가받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유대인 대량학살, 나치 등 두고두고 영화 소재로 사용되는 독일의 부정적 이미지는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을 계기로 변화를 맞았습니다. 독일은 국가브랜드 LAND of IDEA 캠페인을 시작한 데 이어 민관 공동기구를 설치해 국가브랜드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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