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문화영상문화포털의 크리에이터 문화PD의 영상을 소개합니다

  • 체육
  • 헝가리

[헝가리/해외문화PD] "We are One in PyeongChang"

제작
박서영
재생시간
1:32
등록일
2018-02-06
평창 기획영상 내레이션


영상기획의도: 평창동계올림픽 및 평창동계패럴림픽을 홍보하는 영상이다. 우리는 각자 다른 나라에서 다른 시간을 살아간다. 하지만 전세계인의 축제인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 이 영상은 평창동계올림픽 및 평창동계패럴림픽으로 전세계가 하나가 될 수 있다는 의도를 지닌 영상이다.


[내레이션]
지구촌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는 각자 다른 나라에서 다른 시간을 살아갑니다. 누군가의 아침은 누군가의 저녁이고 누군가의 일상은 누군가의 여행입니다. 서로 다른 언어와 서로 다른 문화 서로 다른 음식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각자의 삶을 살아가는데요. 미처 돌아볼 시간도 없이 1분 1초가 바쁘지만, 익숙해진 일상에 묻혀 조각조각 살아가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평창에서, 하나입니다.


세계인의 축제, 제 23회 동계올림픽 대회가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에서 개최됩니다. 세계의 젊은 세대들이 동계스포츠의 지평을 여는 평창동계올림픽. 전 세계 각지에서 각자의 삶을 살아가던 우리들은, 평창동계올림픽에서 함께 웃고, 울고, 성장하며 하나가 됩니다.


[인터뷰]
Tous ensemble?PiongTian!
(해석: We are One in PyeongChang)


Pyeongchang-ban eggy vlunk!
(해석: We are One in PyeongChang)


We are One in PyeongChang


[내레이션]
We are one in PyeongChang.
우리는 평창에서, 하나입니다.
--------------------------------
[사용음원]

Wedding Invitation - Jason Farnham
Alison - Audionautix

Audionautix의 Alison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함께 볼만한 영상

공공누리

한국문화정보원이 창작한 [헝가리/해외문화PD] "We are One in PyeongChang"
본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공감댓글

0
코멘트 입력
0/140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