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행사/축제

  • 행사/축제
  • 서울랜드

2017 겨울축제 '크리스마스 파티'

행사기간
2017-11-22~2017-12-25 (종료)
행사지역
경기
행사장소
서울랜드
주최
서울랜드
문의
02-509-6000
행사장명
서울랜드
주소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전화번호
02-509-6000
 
 
상세주소
서울랜드
홈페이지
http://www.seoulland.co.kr/index.asp
전시장의 다른전시로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
주변관광지
관광지 위치 연락처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파티 2017.11.22 ~ 12.25 서울랜드가 준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멋진 공연, 즐거운 체험, 아름다운 조명이 가득!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공연 신기한 마술의 세계! 퍼니 매직쇼 SBS스타킹, 여수 엑스포, 아시아 갓 탤런트 초청마술사 김영진과 함께 하는 웃음 가득 마술쇼! 눈앞에서 펼쳐지는 놀라운 일루션 마술과 재미와 반전이 있는 관객참여형 마술까지 놓치지 마세요! 장소 통나무무대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 호두까기 인형 어린이들에게는 환상의 세계를, 어른들에게는 동심의 세계를 선물해 줄 호두까기 인형! 뮤지컬 배우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무대! 호두까기 인형과 생쥐왕자의 실감나는 전투 장면, 눈부시게 하얀 눈의 요정들의 아름다운 춤, 가족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을 서울랜드에서 만나보세요! 장소 통나무무대 특별초청공연 태권 뮤지컬 혼 해외 15개국, 100개도시 초청에 빛나는 가장 한국적인 공연! 눈깜짝할 사이에 산산 조각나는 송판격파 액션! 환호할 수 밖에 없는 360도 돌려차기와 고공 무예! 액션 플러스 감성 플러스 버라이어티 태권뮤지컬 장소 이벤트홀 야간 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서울랜드의 밤이 반짝인다! 아름다운 빛과 음악이 연출하는 감동의 조명쇼~ 동화 속 환상의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장소 빨간풍차

공연시간보기

서울랜드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이벤트 산타 바이크 크리스마스의 기적! 착한 어린이들 모두 모여라! 산타 바이크 타고 꿈과 희망의 나라! 서울랜드를 달리자! 산타 비이크 이용 안내 1. 탑승 신청 선착순 10명 모집(각 정류소에서 이벤트 시작 10분 전 모집) 2. 이용제한 120cm 이상 3. 이동동선 삼천리동산 캐릭터타운 탑승 고객은 다음 이용 고객을 위해 다음 역에서 하차 장소 정류소 운영(삼천리동산 버섯집, 캐릭터타운 티키톡 앞) 시간 평일 오후1시, 4시 주말 공휴일 오후1시,3시 날씨와 공원사정에 의해 변경,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안전수칙 1 운영요원의 안내에 따라 선착순으로 차례를 지켜 탑승한다. 2. 어린이 전용석은 안전을 위해 어린이만 탑승한다. 3. 이동 중에는 팔이나 발 등 신체를 밖으로 내밀지 않는다.

크리스마스 특집 캐릭터 인형뽑기 미션 임파서블! 루돌프 구출 대작전! MISSION! 구두쇠 스크루지의 창고에 갇힌 캐릭터 친구들을 구출하라! 초대형 인형뽑기를 타고 크리스마스 캐릭터 인형을 내 손으로 직접 뽑아보는 세상 전무후무한 아찔한 이벤트! 지금 서울랜드에서 체험해보세요! 크리스마스 스페셜 이벤트 행운의 산타 스티커가 붙어있는 인형을 뽑으면 추가로 선물을 드립니다. Seaul Land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30 ~ 폐장 2시간 전 주말, 공휴일 오전 10시 ~ 폐장 2시간 전 체험가능조건 130cm이상 90kg이하 본 프로그램은 유료 체험(5,000원/회)이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장소 도깨비바람 옆 유의사항 1 현장에서 시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2 1회당 인형은 1개로 제한됩니다. 3 안전을 위한 점검시간 중에는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참가자의 안전을 위해 안전 요원의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5 날씨와 공원사정에 의해 운영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I AM 산타클로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산타 코스프레를 하고 찰칵! 찰칵!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산타 코스프레 사진을 서울랜드 크리스마스 아이엠산타 해시택 3개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해주시는 고객분들 중 매주 5분을 선정하여 크리스마스 선물(서울랜드 Big5 이용권)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서울랜드 페이스북에 공지됩니다. 장소 캐릭터 캐슬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산타의 식탁 크리스마스의 낭만을 담은 다이닝! 이탈리아 전통 레스토랑 스파게티니 팩토리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장소 스파게티니 팩토리 트리 파스타(제노베세) 12,000원 썬드라이 토마토, 그라나 파다노 치즈, 바칠 페스토를 곁들여 제노바 스타일로 완성시킨 트리 모양의 명품 파스타 연어 파티(연어 스테이크) 18,000원 레몬 버터로 맛을 낸 향긋한 연어 그릴 구이! 연어 고유의 붉은 통살과 깊은 풍미를 제대로 살린 일품 요리! 스노우 라자냐(라자냐 파스타) 13,000원 라자냐 면에서 베사델 소스와 라구 소스를 쌓아올린 파스타! 그라나 파다노 치즈 토핑이 흰 눈처럼 쌓인 스노우 라자냐!

신규 시설 OPEN VR게이트 PLAY VR! 진짜보다 더 리얼한 가상현실 체험! 첨단 시뮬레이터를 타고 짜릿한 VR게임을 즐겨보세요! 장소 세계의 광장 VR 게이트 오픈 이벤트 VR 게이트 오픈 기념! 가상현실 체험하고 크리스마스 선물도 받자! VR체험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산타 VR 박스를 선물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