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행사/축제

  • 행사/축제
  • (재)천안문화재단

천안흥타령춤축제2018

행사기간
2018-09-12~2018-09-16 (종료)
행사지역
충남
행사장소
천안삼거리공원 및 천안시내 일원
주최
(재)천안문화재단
문의
041-900-7392~6
행사장명
천안삼거리공원 및 천안시내 일원
주소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410
전화번호
041-900-7392~6
 
 
상세주소
-
홈페이지
http://cheonanfestival.com
전시장의 다른전시로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
주변관광지
관광지 위치 연락처

다함께 흥겨운 춤을!

감동이 담긴 신나는 축제! 천안흥타령춤축제 입니다.


예로부터 가무를 즐겼던 한국의 특유의 정서인 흥(興)은 우리 모두를 신명나게 만드는 춤의 본질이기도 합니다.
이 흥겨운춤들이 한데 모이는 축제의 장이 사통팔달의 고장 천안에서 펼쳐집니다.

5년 연속 문화체육관광부 지역대표 공연예술제로 선정된 천안흥타령춤축제는 국내 최고, 최대의 춤축제로 남녀노소 구분 없이 누구나 춤으로 하나되어 신나게 즐기는 축제입니다. 세대와 인종, 언어의 장벽을 뛰어넘는 춤들의 향연은 방문객 여러분들의 마음을 풍요롭게 만들어 드립니다.
모두가 한데 어울리는 즐거움의 한마당으로 방문객 여러분들의 유쾌한 경험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올해 천안흥타령춤축제는 15주년을 맞이하여 보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였습니다. 성별,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춤 경연, 도심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규모의 퍼레이드, 세계 각국의 민속춤을 한 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국제민속춤대회 등 흥미로운 볼거리와 신나는 즐길거리로 방문객 여러분들께 흥겨운 경험과 즐거운 기억, 신나는 추억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모두가 무대의 주인공이 되는 열린 축제. 축제장 곳곳에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유쾌한 축제. 방문객 모두가 함께 어울리고 즐기며 화합하는 대동의 축제. 천안흥타령춤축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기   간 : 2018. 9.12(수) - 9.16(일)

장   소 : 천안삼거리공원 및 시내일원

슬로건 : 흥으로! 춤으로! 천안으로!

주   제 : 다 함께 흥겨운 춤을! (Let's Dance in Cheonan!)

주최/주관 : (재)천안문화재단

후   원 : 천안시, 문화체육관광부, 충청남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한국지역진흥재단, 국제춤축제연맹(FIDA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