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행사/축제

  • 행사/축제
  • 장흥군/정남진 장흥 물축제 추진위원회

제 10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행사기간
2017-07-28~2017-08-03 (종료)
행사지역
전남
행사장소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주최
장흥군/정남진 장흥 물축제 추진위원회
문의
061-863-7071
행사장명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주소
전라남도 장흥군 장흥읍 장흥로 21
전화번호
061-863-7071
 
 
상세주소
-
홈페이지
http://www.jhwater.kr/
전시장의 다른전시로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장소명 기간 상세정보
주변관광지
관광지 위치 연락처

제 10회 정남진 장흥 물축제, 강과 산, 바다와 호수가 어우러진 청정 땅! 정남진 장흥이 노래하는 물의 향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장흥군이 자랑하는 탐진강 하천, 장흥댐 호수, 득량만 해수 등 청정 수자원을 기반으로 하는 테마축제로 푸른 자연 못지 않게 깨긋하고 바른 지역의 이미지를 안팎에 알림으로써 관광객 증가 -> 유기농 농산물 판매 촉진 및 문화유산 등 관광자원 홍보 ->관광수입 증가를 동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목적을 두고 시작하였습니다.


정남진 장흥 물축제는 전국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공연, 전시 및 관람 위주의 전형적인 축제의 틀을 벗어나 뜨거운 여름 누구에게나 반갑고 친숙한 "물" 을 주제로 하여 방문객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물" 이라는 하나의 테마로 모든 프로그램은 연결되어 있으며, 사람들은 깨끗한 자연과 건강한 삶, 구 속"정남진 장흥" 을 흠뻑 느끼고 즐길 수 있으며, 주/야간 계속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최고의 놀이터가 되어 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2년 연속 우수축제] 및 대한민국 축제 콘텐츠 대상 수상, 9년 연속 전라남도 대표 축제, 편배숲 우드랜드, 정남진 토요시장과 함께 정남진 장흥의 새로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